Sydney

시드니.

Melburn

멜번 시티.

Brisbane

부리스밴 시

queensland

퀸스랜드(골드코스트)

  pp_text_sample7.gif shop 트위터 번역 사전
   


Australia
HOT menu
0
14
0
15
0
16
32
17
22
18
18
19
30
20
4
21
전체방문 : 1,230,910
  전체 글등록 : 3,939
  오늘 글등록 : 0
  전체 답변글 : 0
  댓글및 쪽글 : 3
counter update : 0 minute
 





 AUSTRALIA
호주
Australia 보드가 정상적으로 생성되었습니다.
출력내용은 .호주 에 사시는 한국인 운영 업체의 안내 를하는 장소 입니다
본문내용
미국, 시리아 화학무기..
미국, 시리아 화학무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3일 밤(미국시간) 백악관에서 연설을 하고 시리아 사태와 관련, "정밀타격을 명령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TV로 생중계된 연설을 통해 "조금 전 미군에 시리아의 독재자 바샤르 알아사드의 화학무기 역량과 관련된 타깃에 정밀타격을 시작하라고 명령했다"고 말했다.트럼프 ..
대선 TV 토론, “대본..
대선 TV 토론, “대본
대선 TV 토론, “대본 없는 스탠딩 토론, 공약 허점 알아볼 기회’ 올해 대선 TV 토론에서 도입된 스탠딩 토론, 시사 평론가 서정식 씨는 대본 없는 스탠딩 토론을 통해 후보 별 공약의 허점을 알아볼 수 있음을 기대했다. 고국의 대선 레이스가 한창입니다.4월 19일에는 대선 후보 2차 ..
457비자 변경이 ‘게스..
457비자 변경이 ‘게스
457비자 변경이 ‘게스트 근로자’ 제도 탄생시킬 것으로 우려 연방 정부의 457 비자 개혁으로 호주에서 게스트 근로자 식 제도가 탄생할 수 있다고 호주 이주협의회(MCA)가 경고했다. 현재 호주에 있는 임시이주근로자 대다수가 종사하는 직종의 영주권 취득을 차단하기로 한 정부 결정으로 게스트 근로자식 제도가 탄..
호주 ‘연간 소득 가장..
호주 ‘연간 소득 가장
호주 ‘연간 소득 가장 높은 직업은?’ 호주에서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직업은 남성의 경우 신경 외과 의사인 것으로 나타났다.하지만 남성 신경 외과 의사의 연간 소득과 여성 신경 외과 의사의 연간 소득 격차는 25만 달러를 넘어섰다호주에서 가장 많은 급여를 받는 직업은 무엇일까?남성의 경우 1위에서 10위까지 모두..
은퇴한 호주인 ‘여유..
은퇴한 호주인 ‘여유
은퇴한 부부가 호주에서 여유롭게 생활하는데 드는 비용은 얼마나 될까? 슈퍼에뉴에이션 펀드 협회(The Association of Superannuation Funds)의 은퇴 표준 보고서에 따르면 시드니에서 방 2개의 집을 빌려서 생활하는 경우라면 은퇴한 부부의 생활비 총액은 1년간 약 $79,801가 필요한 것으로 밝혀졌다. 은퇴한 독신이 방 ..
new roadside breakdo..
new roadside breakdo
new roadside breakdown service app based on Uber modelA small team of Perth entrepreneurs has developed a mobile phone app for providing on-demand roadside assistance, which has no up-front costs and charges customers only when they use the service.Greg Brown is one of the founders of Stuck — ..
12
  Visiting ( 방문 )
 
HOJUPORTAL Email: info@hojuportal.com.au